NOT KNOWN FACTS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Not known Facts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Not known Facts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판매 사이트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이 "취소요청" 할 경우 회사는 "주문취소"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

* 비실명 아이디이기 때문에 실명인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카페(중고나라)나 게임과 같은 내부콘텐츠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별도의 실명인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에 필요한 번호 재인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로 다른 포털이나 서비스에 대한 실명인증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실명 인증을 통한 사이트의 아이디는 해킹계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는 이러한 해킹아이디를 취급하지 않습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아이디에 대한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 회수할 시간에 하나를 더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모든 부분에서 애드콜 에게 이득이됩니다. 이런 부분은 걱정하지 말고 구매 및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주문이 기대에 비해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진행중” 상태인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 및 주문취소를 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